'벽을 뚫는 남자' 속 유연석의 열정...'마지막 공연까지 노력파'

기사 등록 2016-02-15 18: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 배우 유연석이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영상을 공개하며 마지막 공연의 열기를 전했다.

유연석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 ‘벽을 뚫는 남자’ 마지막 공연 당일 유연석의 모습을 15일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연석은 마지막 공연을 준비하면서 끝까지 연습하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또 유연석은 공연을 앞두고 계단 오르기, 줄넘기 등으로 무대에 오르기 전 가벼운 몸풀기도 잊지 않았다.

공연을 마친 유연석은 “드디어 마지막 공연이 끝났다. 아직 실감이 잘 나지 않고, 내일 또 와서 리허설과 공연을 해야 할 것만 같다”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우리 다음에 뮤지컬 무대에서 또 만났으면 좋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그동안 응원해준 팬들과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유연석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서 주인공 ‘듀티율’ 역으로 지난 해 11월부터 약 3개월간의 장정을 끝내고 Mnet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 ‘위키드(WE KID)’ 방송과 영화 ‘해어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