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채서진, 도경수와 호흡…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캐스팅

기사 등록 2016-09-26 08: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윌엔터테인먼트 측이 26일 “신인배우 채서진이 삼성 새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가제)’(극본, 연출 이병헌)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긍정이 체질’은 삼성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네 번째 작품으로 영화학과 대학생 환동(도경수 분)이 영화감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출연진 섭외와 제작비 마련 등 녹록치 않은 현실과 부딪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특히 충무로에서 각광받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것은 물론, 그룹 엑소 멤버 도경수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채서진은 주인공 환동의 옛 연인이자 톱 배우인 혜정 역을 맡았다. 혜정은 옛 연인 환동이 영화 제작을 준비하게 되면서 우연히 재회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의 중심에 서게 되는 인물이다.

채서진은 “이전부터 작업해보고 싶었던 이병헌 감독님, 그리고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대본을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벌써부터 앞으로의 촬영이 기대된다.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긍정이 체질’은 오는 10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채서진은 김윤석, 변요한 등이 출연하는 2016년 하반기 기대작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