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강렬한 첫 등장, ‘각시탈 제거 미션’ 받는다

기사 등록 2012-06-06 16: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0606각시탈_한채아첫등장.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배우 한채아가 ‘각시탈 제거 미션’을 받기 위해 강렬하게 첫 등장한다.

한채아는 6월 6일 방영될 KBS2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 3회분에 일본의 스파이 채홍주(일본명 우에노 리에)로 등장한다.

제작사 한 관계자는 “고혹적인 눈빛과 우아한 몸짓 하나로도 남자를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채홍주의 등장은 ‘각시탈’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밝혔다.

채홍주가 한국에 급파된 이유는 키쇼카이 멤버들이 각시탈에 의해 죽음을 당하고 있기 때문. 그녀는 키쇼카이 조직의 우두머리인 우에노 회장에게 입양된 조선인으로 웬만한 군인도 견디기 어렵다는 첩보교육을 받았다. 각시탈 제거 미션을 받고 가수로 위장해 한국에서 스파이 활동을 하게 된다.

한채아의 등장이 기대되는 이유는 그녀가 보여줄 화려함과 연기변신 때문이다. 도시적이고 발랄한 여인에서 치명적인 매력으로 여럿 남자를 홀릭시키는 매혹적인 여인 변신했다. 한채아는 “채홍주의 등장으로 ‘각시탈’에서 벌어지는 사건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진행될 것이다. 오늘 꼭 본방사수해달라”는 소회를 전했다.

한편 첫 방영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수목극 왕좌를 차지한 ‘각시탈’은 이강토와 이강산의 운명적 대결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면서 시청률 상승세를 탈 것으로 보인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