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4+1' 미스터리 실루엣 티저 기습 공개 '컴백 임박'

기사 등록 2015-03-19 09: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기습 컴백을 알렸다.

마마무는 19일 새벽 2시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금 이곳은 마마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마마무는 티저 공개도 색다르게! 현장에서 실시간 편집! 바로 공개 해버릴게요. 근데 왜 다섯일까요?"이라는 글과 더불어 티저 영상을 게재,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1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은 다섯 명의 클로즈업 된 붉은 입술과 실루엣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기존 4인의 멤버 외에 베일에 가려진 의문의 여성 한 명이 등장하면서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며 마마무 멤버 추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상황이다.

영상과 더불어 공개된 신곡의 하이라이트 부분 '기회를 줄 테니 just don't screw it up'의 강렬한 메시지가 귀를 자극하며 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6월 'Mr.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같은해 11월 발매한 디지털싱글 '피아노맨' '젠틀맨'으로 이어진 '남자' 시리즈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