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박서준, 강렬한 인상+안정적 연기 '눈길'

기사 등록 2012-01-31 15: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PSJ_0131_2.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신인배우 박서준이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국내 정상 아이돌 그룹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월 30일 첫 방송된 ‘드림하이’에서 박서준은 구속되는 것을 싫어하는 자유분방한 성격 탓에 항상 문제를 일으키고 지각을 일삼는 사차원 소년 시우로 완벽 변신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컴백무대를 앞두고 있던 최정상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 시우(박서준 분)는 새 앨범 타이들곡이 표절이라는 증거를 가지고 뒤늦게 방송국에 도착했다. 이에 이든의 또 다른 멤버 JB는 시우와 함께 미성년 아이돌의 심야공연을 제한하는 ‘미성년자 특별 보호법’을 어기고 컴백무대를 강행, 3개월 방송 정지 처분을 받게 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평소 시우의 불성실함을 못마땅해하던 JB는 방송 정지 처분을 기회로 삼아 솔로 활동 의지를 내비치고, JB의 행동에 배신감을 느낀 시우는 JB에게 팽팽히 맞서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박서준은 첫 드라마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와 더불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갖추고 있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훈남시우 실력을 제대로 보여줘!”, “시우가 웃을 때 가슴 떨렸다”, “이든 진짜 아이돌 그룹인가요? 두 사람 무대 좋네요”, “박서준 대형 신인 탄생 예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