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뮤직비디오 추가촬영으로 컴백 ‘일주일 연기’

기사 등록 2011-08-09 10: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지나2집_재킷_이미지.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지나(G.NA)의 미니음반 2집 발매일이 연기됐다.

9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초 오는 16일로 예정됐던 지나의 미니음반 2집 발매일이 오는 23일로 연기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연기 이유에 대해 “3D의 촬영기법 등이 동원, 화려한 스케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상당부분의 추가 촬영이 요구돼 부득이하게 2집 음반의 발매 일정을 미루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지나의 미니음반 2집은 어느 때보다 뛰어난 완성도로 전체적인 질을 높이기 위해 가장 기본적인 콘텐츠인 노래는 물론, 화보와 뮤직비디오 등의 일련의 작품들에도 혼신의 힘을 쏟고 있다.

앞서 지난 5일 지나는 한층 세련된 이미지의 새 음반 재킷 화보를 공개함으로써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이에 지나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모습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뮤직비디오의 일정상 컴백이 조금 늦어져 아쉽다”면서 “하지만 이번 음반 발매 일정 연기에 대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더 빈틈없는 준비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나의 미니 음반 2집은 오는 23일에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