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엔터테이너 윤종신·뮤지, 인터넷 생방송 출격! 티저 영상 전격 공개

기사 등록 2015-10-29 17: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슈팀] 가수 윤종신과 뮤지가 진행하는 '형만 믿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1월 2일 첫 공개되는 '형만 믿어'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아프리카TV가 협약을 맺어 설립한 조인트벤처 '프릭(Freec)'의 첫 프로그램으로, 윤종신과 뮤지가 '동네 형'이 되어 시청자와 만나는 신개념 음악 예능 토크쇼다.

29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노래 잘하는 당신, 그러나 억울한 외모의 소유자, 억울한 발매일, 넘사벽 출연 기회, 너희를 위해 형이 왔다. 차트 역주행, 실시간 검색어 1위. 형만 믿어라"라는 문구로 '형만 믿어'의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형만 믿어'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이브 인터넷 방송이라는 점이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재미를 주는 생방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 두 MC와 수많은 아프리카TV 유저들이 '형'이 되어 아쉽게 묻힌 뮤지션의 음악을 알릴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형만 믿어' 첫 방송은 다음달 2일 아프리카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슈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