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병만족이 선택한 '정글 선크림' 화제

기사 등록 2013-06-03 15: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에서 병만족을 사로잡은 '정글 선크림'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에서는 열대 정글 바르디아에 입성, 야생 동물들을 직접 찾아 탐사하는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빛과 폭염 속에서 배우 오지은이 무스 형태의 선블록을 바르는 장면과 정글의 법칙 팀원들이 저마다 그가 권하는 선블록을 바르며 감탄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서는 '정글 선크림', '정글의 법칙 선무스', '오지은 선크림' 등이 연관 검색어로 올랐으며, 네티즌들은 "오지은이 사용한 선무스 궁금하다" "선크림이 무스 타입이라는게 신기하네요" "시원한 선크림 저도 써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에서 병만족의 피부를 지켜준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한 물방울로 변하는 신개념 무스 타입 쿨링 선 제품인 '헤라 선 메이트 쿨링 무스'로 뛰어난 수분감이 여름철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4.5℃ 낮춰주며 워터프루프 Face & Body 겸용 선 무스로 땀과 물에 강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날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