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공명, 아쉬운 마지막 대본 인증샷!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기사 등록 2015-09-28 08: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이 대본 인증샷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명은 '화정' 대본을 들고 귀여운 하트 동작을 취하며 대본 안에 “아쉬운 마지막. 자경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멘트로 감정을 전했다.

공명은 “먼저 긴 시간 동안 ‘화정' 그리고 자경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감독님과 좋은 스태프분들, 존경하는 배우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로 행복했다. 첫 걸음마를 배우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고 이것을 자양분 삼아 앞으로 두 걸음 세 걸음 더욱 열심히 걸어갈 수 있을 것 같다. 더 성장한 모습의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극 중 공명은 이연희의 든든한 호위무사 자경 역으로 이연희의 위기 순간마다 나타나 그를 지키는 흑기사의 모습과 수호천사 같은 애틋한 감정연기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무사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끈끈한 의리로 '화정' 속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로서 마지막까지 그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