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폭한 로맨스’, 뜨거운 종방연 현장 공개 ‘훈훈’

기사 등록 2012-02-27 13: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난롱.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종영된 KBS2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의 종방연 현장이 공개됐다.

최종회 방송이 있었던 지난 2월 23일 열린 ‘난폭한 로맨스’의 종방연에서는 혹한의 추위를 견디며 촬영을 해온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흐르는 가운데 스태프들 사이에서 붉어진 얼굴을 감싸고 있는 이시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온라인상으로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왔던 ‘난폭한 로맨스’의 팬들이 마지막 촬영 날 간식과 응원북 등 조공품을 직접 전달한데 이어 종방연 자리에도 배우들의 얼굴을 새겨 직접 디자인한 2단 케이크와 기발한 내용의 상장을 보내와 식지 않는 사랑을 전달했다.

nanro.jpg

이시영과 임주은은 조공품과 대본을 들고 활짝 미소 지으며 팬들에게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스태프와 배우들은 손을 모아 2단 케이크 커팅식을 하며 종방연의 시작을 알렸고, ‘난폭한 로맨스’ 책임프로듀서 황의경 CP가 직접 배우들에게 상장 수여식을 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마지막 방송을 함께 시청한 ‘난폭한 로맨스’의 스태프와 배우들은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자 다 같이 한 마음으로 박수를 치며 자축의 시간을 가졌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