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지연, 강소라 곡 자신의 곡으로 둔갑시켜 열창

기사 등록 2012-02-20 23: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지연1.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지연이 강소라의 곡을 자신이 작곡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2월 20일 오후 방송한 KBS2 ‘드림하이2’에서 진유진(정진운 분)과 양진만(박진영 분), 박순동(유소영 분), 박홍주(김지수 분)은 전학간 해성과 퇴출된 교장 주정완(권해효 분)을 학교로 복귀시키기 위한 공연을 준비했다.

이날 진유진은 해성의 곡을 밴드에 맞게 편곡해 연주를 감행했다. 리안(지연 분) 역시 객원보컬로 참여했지만 신해성의 곡으로 연주를 한다는 사실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어 리안이 활동 중단 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자 MC는 리안에게 안부를 물었고 “학교 생활을 잘하고 있다. 작곡도 배웠다”고 거짓말로 근황을 전했다.

그러자 MC는 리안에게 작곡한 노래를 들려달라 부탁했고 리안은 해성이의 곡을 자신이 만든 노래인냥 열창했다.

라디오를 통해 노래를 듣던 제이비(제이비 분)는 공연장으로 찾아가 리안을 끌어내 왜그랬냐며 문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리안은 제이비와 신해성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질투하며 독설을 퍼부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