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고교처세왕' 서인국, 교복에 애착 "은지원 선배님처럼 나도.."

기사 등록 2014-06-11 14: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교복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6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제작발표회에는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 유제원 감독, 양희승 작가 등이 참석했다.

서인국은 이날 현장에서 ‘응답하라 1997’에 이어 ‘고교처세왕’에서도 고등학생으로 교복을 입게 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감사하게도 감독님들이 교복 입은 모습을 좋아해주시고 찾아줬다. 선배들이 나이가 지나고 나면 그때 못했던 연기가 한이 된다 하더라. 교복을 입을 수 있는 자체가 영광이고 가능하다면 계속 입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장에서도 이야기 한 적이 있지만, 교복 입는 것이 이번이 마지막이 아닐까 생각한다. 은지원 선배님이 교복을 입었듯이 나도 오랫동안 교복을 입고 연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서인국은 극중 풍진고 2학년 하키부 공격수 이민석 역을 맡았다. 그는 형의 빈자리를 대신해 대기업 본부장 이형석으로 위장 입사하게 된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오는 6월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정원기자 chojw00@ 사진 황지은 기자 hwangjieun_@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