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추석맞이 콘서트 개최..'최고의 추석선물'

기사 등록 2011-09-05 07: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장윤정콘서트.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추석맞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장윤정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17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24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각각 '놀러 Olleh'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열고 팬들을 찾는다.

이번 공연 타이틀은 '공연이라는 부담감은 최대한 배제하고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놀아 보자'는 뜻으로 장윤정이 직접 지었다는 후문이다.

장윤정은 이번 공연을 통해 히트곡 '어머나'를 비롯해 화려한 댄스가 돋보이는 '올레', '불나비', '사랑아', '짠짜라' 등 장윤정 표 트로트의 진수를 담은 곡들을 대거 선보인다.

아울러 임재범의 '너를 위해',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 이승철의 '네버엔딩 스토리'와 '섬마을 선생님', '영영', '묻어버린 아픔' 등 장윤정만의 스타일로 재편곡된 곡들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노래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보여진 그만의 재치와 입담은 2시간 남짓한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공연의 음악은 현재 '전국 톱10 가요쇼'를 맡고 있는 김용환 팝스오케스트라가 맡으며 지휘는 2008년, 2009년 연속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올해의 악단장상'과 '2010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을 수상한 김용환 단장이 맡아 최고의 음향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