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최희서-이준익 감독, ‘박열’의 에너지 전한 화보 공개

기사 등록 2017-05-22 08: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엘르

[이슈데일리 김지영기자]배우 이제훈, 최희서, 이준익 감독이 화보촬영으로 다시 만났다.

매거진 엘르는 일제 강점기, 뜨겁게 저항했던 아나키스트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이었던 가네코 후미코의 실화를 조명한 영화 ‘박열’의 주역 이제훈, 최희서와 이준익 감독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준익 감독, 이제훈, 최희서는 화이트 의상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단독으로 공개된 이제훈의 화보컷에서는 블랙 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이준익 감독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열이란 역할이 이제훈의 내제된 가능성을 폭발시킬 계기가 되길 기대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대본 리딩부터 마무리 작업까지 치열하게 매달려온 결과가 이번 영화에 반영돼 있다”며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했다.

짧은 촬영 기간에 깊숙이 빠져 연기를 했다는 이제훈은 “거칠게 기른 머리와 수염이 어색해 보일까 걱정을 했는데 테스트 촬영 때 아무도 나를 몰라봤다”며 “사람들이 나를 캐릭터 그 자체로 봐주니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박열’은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사진=엘르

 

김지영기자 b33151_@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