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소나무 나현 “팀워크 비결? 최근 숙소 옮겨”

기사 등록 2017-01-09 14: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그룹 소나무 멤버 나현이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팀워크 비결을 밝혔다.

이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 소나무에게 ‘팀워크 비결이 무엇이냐’라고 묻자 나현은 “환경이 바뀌었다. 최근 숙소를 옮기게 됐다”라고 답했다.

이어 수민은 “방 2개에서 4개로 옮겼다. 반지하가 아닌 아파트로 옮기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민재는 “저희가 원래 활기찼는데, 처음 쇼케이스나 무대에서는 긴장감이 컸다. 지금은 긴장이 많이 풀렸고 저희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를 비롯, ‘내 맘대로 해’ ‘오렌지 카푸치노’ ‘토크 어바웃 유(Talk About U)’ 총 4곡이 수록됐다.

‘나 너 좋아해?’는 도입부터 경쾌한 일렉트로닉 기타 리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당차고 도도한 소녀의 사랑에 대해 알듯 말듯한 감정을 담았다.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트랙과 곳곳에 배치 된 추임새가 매력을 더하는 통통 튀는 팝댄스곡이다.

한편 소나무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나 너 좋아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사진=조대훈 사진기자)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