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故 은비·리세 추모곡 '아임 파인 땡큐', 팬심으로 차트 상위권

기사 등록 2015-09-03 20: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홍은선기자]레이디스코드 고(故) 은비와 고 리세의 추모곡 '아임 파인 땡큐'가 공개됐다.

3일 자정 공개된 '아임 파인 땡큐'는 지난해 9월 사고로 세상을 떠난 고 은비와 고 리세를 추억하며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인 김범수, 아이비, 럼블피쉬, 선우, 한희준, 소정(레이디스코드)이 리메이크한 추모곡이다.

'아임 파인 땡큐'는 지난 2013년 9월 발매된 레이디스코드 두 번째 미니앨범 'CODE#02 PRETTY PRETTY' 수록곡으로 사고 당시 멤버들을 애도하는 팬들에 의해 음원 사이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음원차트 1위는 고 은비의 생전 소원이었다.

팬들은 '아임 파인 땡큐'를 들으며 고 은비와 고 리세를 그리워하고 있다. 오전 9시 기준 '아임 파인 땡큐'는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50위, 올레뮤직 13위, 벅스뮤직 29위, 엠넷뮤직 14위에 올랐다.

고 리세의 1주기인 오는 7일 레이디스코드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는 추모곡 '아파도 웃을래'를 발매한다.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은선기자 mint_peach@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