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뿐이야' 한혜린, 생기발랄 몸빼바지 모델포스 '과시'

기사 등록 2012-01-11 10: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0111한혜린_엉뚱발랄매력직찍2.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한혜린이 꽃무늬 몸빼바지 패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10일 한혜린의 소속사 측은 KBS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극본 최민기, 연출 진형욱)'에서 재래시장에 간 나무궁화(한혜린 분)가 몸빼바지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잠시 쉬는 시간에 촬영했다. 한혜린은 화려한 꽃무늬 몸빼바지에 타이트한 롱부츠를 매치하고, 털 귀마개 액세서리를 더해 귀여운 몸빼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모델같은 포즈와 귀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엉뚱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스태프들은 한혜린의 생기발랄한 매력에 추위도 잊고 함박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한혜린의 소속사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도 몸빼 바지를 입고 돌아다니며, 추운 날씨속에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느라 피곤한 제작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도도함과 깜찍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나무궁화의 매력", "여배우에게서 보기 힘든 가식 없고 솔직한 모습이 사랑스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혜린은 '당신뿐이야'에서 기운찬(서준영 분)과 러브라인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아이유의 바통을 이어받아 20대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예스비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는 등 CF 블루칩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어, 2012년이 더욱 기대되는 88년생 용띠스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