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리뷰]'그녀는 예뻤다' 뒤바뀐 사랑 제자리 찾았다
기사 등록 2015-10-23 08: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 엇갈리고 뒤바뀌었던 사랑이 제자리를 찾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11회에서는 성준(박서준 분)이 혜진(황정음 분)이 첫사랑 혜진이라는 것을 알아보고, 직진 사랑으로 한걸음 나아가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로 인해 하리(고준희 분)는 죄책감에 숨어들었고, 신혁(최시원 분)은 상처받았다. 이들은 모두 각각 다른 이유로 오열하면서 안방극장에 포복절도할 웃음과 절절한 눈물을 모두 선사했다.
성준은 호텔에 붙어있는 우수사원 게시물을 통해 하리가 혜진이 아닌 혜진의 친구 민하리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함께 근무하는 혜진이 자신이 찾던 첫사랑 혜진이었음을 깨닫고 혜진을 향해 거침없이 달려갔다.
지난날 자신의 독설과 혜진의 힌트들을 뒤늦게 알아차린 성준은 눈물을 흘리며 혜진과 조우한다. 성준은 혜진의 집에 직접 찾아가 부모님 앞에서 "발전 가능성 있는 사이"라고 밝히는 등 물러서지 않는 직진사랑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아무것도 모르는 꼬맹이의 첫사랑'으로 치부하며 성준을 밀어내는 혜진을 향해 "내가 좋아하는 건 너야. 예전에도 너고, 니가 너인 줄 몰랐을 때도 너였고. 지금도 너고, 앞으로도 너야"라며 거침없이 사랑을 고백했다.
자신이 혜진이 아니라는 사실을 성준에게 들킨 하리는 홀로 폭풍오열하며 자신의 실수와 잘못된 사랑에 대해 절절하게 아파했다. 애써 혜진 앞에서는 웃음지어 보이다 홀로 '꺼억꺼억'하고 우는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아파했다. 물론 혜진의 빼꼼이 퍼즐을 자기 것인양 성준에게 보여주기도 했었지만 진심으로 혼자의 힘으로 모든 것을 되돌리고 싶어했던 하리가 가장 치욕적으로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에게 치부를 들켜 버린 것.
혜진은 하리가 우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며 차마 성준에게 가지도 못하고 신혁의 사랑을 받아들이지도 못한 채 애써 웃음지었다.
성준에게 가는 혜진을 붙잡지 못했던 신혁은 모스트 코리아를 그만두기로 마음먹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이에 성준이 신혁을 찾아와 모스트 코리아를 재건시키자고 제안하면서 이들이 힘을 합쳐 모스트 코리아의 폐간을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예뻤다'의 11회는 사랑의 행복과 우정의 눈물이 모두 담긴 한 회였다. 시종일관 시청자를 울렸다가 웃겼다가 들었다 놨다 하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모든 캐릭터들이 심장을 '쿵쿵쿵' 뛰게 만들었고, 촘촘한 대본은 앞으로 이들의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때문에 '그녀는 예뻤다'가 이들의 성장통을 거쳐 다시 어떤 대미를 장식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캡쳐]
유지윤기자 jiyoon225@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기..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트와이스, 새 앨범 수록곡 'Magical'로 따스한 겨울 분위기..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
국내 최초 캬바레 전용 공간 ‘캬바레 성수’ 12월 개관..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