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한서희-박수진-한기란-성현주, 실력+미모로 '눈길'

기사 등록 2012-12-18 08: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1218-꽃미녀4인방.jpg

[이슈데일리 속보팀]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에서 실력만큼이나 출중한 미모를 가진 여성 참자가자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위탄’에서는 10대 그룹의 한서희, 박수진 20대 초반 여성 그룹의 한기란, 성현주가 오디션 장 밖에 미모대결로 열기를 후끈하게 더하고 있다.

‘송지효 닮은꼴’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한서희는 인터넷 쇼핑몰 모델을 했을 만큼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서 청순한 외모 뒤 파워풀한 댄스의 반전매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같은 10대 그룹의 박수진은 귀여운 여고생으로 웃을 때 쏙 들어가는 보조개가 10대의 풋풋함을 고스란히 간직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20대 그룹 한기란은 남성들의 로망인 긴 생머리와 웃을 때 반달로 접히는 눈웃음이 매력포인트로 ‘위탄3’의 숨은 보석 중 하나다. 여기에 포미닛 허가윤을 닮은 동양적인 마스크의 성현주는 20대의 성숙한 분위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우아한 손짓,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다들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예쁘다”, “실력에 미모까지! 이번 위탄3는 정말 경쟁이 치열할 듯”, “각자만의 매력이 각기 다 다른 듯, 그래서 더 좋다!”, “누구하나 놓칠 사람이 없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위탄3’는 오는 12월 21일 오후 9시 55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