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작' 이하늬, 건강미 비결 "스마일, 채식, 긍정적 마인드"

기사 등록 2012-04-26 13: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하늬2.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이하늬가 섹시함과 건강미의 비결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4월 26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 주말드라마 '불후의 명작' 제작사 측을 통해 "건강미 비결은 '스마일'과 채식,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라고 전했다.

그는 "대학시절 해외 봉사 활동과 '육식의 종말'이라는 책을 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채식의 습관을 몸에 익혔다. 부족한 단백질 같은 부분은 신경 써서 섭취하려고 하는 편이다"며 "그래서 콩고기를 만들어서 즐겨 먹는데,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도 아주 맛있다"며 채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운동은 스트레칭을 주로 한다. 뻐근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늘려주고 근육 힘을 키워두는 것"이라며 "무엇이든지 꾸준하게 하는게 좋은 것 같다. 꾸준한 습관이 건강도 만들고 성공도 만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하늬는 "'불후의 명작'에서 서영주 역할이 이론적으로 치밀하고 완벽주의적 인데 반해 자신은 털털하고 뭐든 숨겨두지 않는다"며 성격적인 측면도 건강미의 이유로 들었다.

한편 드라마 반환점을 넘어선 '불후의 명작'은 박선영 한재석 커플의 러브라인이 강화되고, 이하늬가 본격적으로 악녀의 진면목을 나타내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