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위치 헌터' 빈 디젤, 기대되는 할리우드 스타 1위...영화 흥행 '기대감 고조'

기사 등록 2015-12-28 11: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의 빈 디젤이 2016년 가장 기대되는 할리우드 배우 1위로 뽑혔다.

동시기 유일한 할리우드 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라스트 위치 헌터'는 오는 30일 개봉을 앞두고 네이버와 다음에서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빈 디젤에 대한 국내 팬들의 지지를 입증한 것은 물론 흥행에 대한 전망까지 밝게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돌아온 현존하는 최고의 액션배우 중의 한 명인 빈 디젤의 마녀사냥꾼으로의 변신이 기다려지는 영화(sunm***)", "빈디젤 형님의 액션과 환타지적인 이야기가 잘 어울리는 그런 모습을 꼭보여주기를 기대하면서~ 스크린으로 꼭 보겠나이다!(thes***)", "액션 판타지 영화에 빈디젤이 나온다구요~그러면 당연봐야죠 분노의질주에서의 멋진 모습 이번엔 더 거대한 적들과 싸움 기대해요^^(jung***)" 등의 기대평을 남기며 빈 디젤의 판타지 액션에 일찍부터 관심을 드러내왔다.



한편 네이트에서 진행된 '2016년 가장 기대되는 할리우드 스타' 투표에서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루크 브레이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등을 제치고 '라스트 위치 헌터'의 빈 디젤이 압도적인 1위로 뽑혔다. 빈 디젤이 2016년 가장 기대되는 할리우드 스타 1위에 선정됨으로써 영화의 국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라스트 위치 헌터'는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위치 헌터가 정신을 조종해 환상을 보게 하는 드림 워커, 도끼십자회의 프리스트와 합세해 선과 악을 초월한 거대한 존재 위치 퀸과의 전쟁을 준비하는 내용의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12월 30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