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대비',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3종 공개 '눈길'

기사 등록 2011-11-22 10: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인수대비 단독-vert-horz.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종합편성채널 JTBC 개국특집 주말드라마 '인수대비'(극본 정하연, 연출 이태곤)가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타이틀롤을 맡은 채시라의 단독사진과 젊은 인수 함은정과 채시라의 사진, 그리고 인수대비 주인공 6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세월이 무색하게 여전히 아름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채시라와 도도한 함은정, 그리고 조용하지만 고집있어 보이는 김미숙, 매서운 눈빛의 김영호, 고뇌하는 백성현, 차분한 진지희 등 배우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인수대비'는 문종부터 연산군에 이르기까지 조선왕조 6대를 관통하며 권력의 중심에 있던 인수대비를 통해 조선왕조사를 새롭게 그릴 예정이다.

"그녀의 사랑은 역사가 되고 역사는 그녀를 대비로 만들었다"라는 문구에서 알 수있듯 '인수대비'는 그동안 한번도 알려지지 않았던 인수(함은정 분)와 수양의 장남인 도원군(백성현 분)의 사랑이야기를 다룬다. 인수대비가 된 후 채시라가 등장하는 중반부터는 인수대비와 비운의 왕비 폐비 윤씨, 조선왕조 최초의 대비 정희왕후 세 여인을 중심으로 권력의 소용돌이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남성 중심의 세계에 여자의 몸으로 당당히 우뚝 서, 한국사를 통틀어 최고의 권력을 장악하고 행사했던 여인 인수대비를 중심으로 새로운 조선왕조를 보여줄 드라마 '인수대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