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 'I Remember' 공개 직후 음악차트 정상 '기염'

기사 등록 2011-08-12 22: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방용국_뮤비.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신예 방용국이 음원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12일 0시를 기해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방용국과 비스트 양요섭의 듀엣곡 'I Remember'는 공개와 동시에 싸이월드 1위에 올랐다.

또 멜론, 벅스, 네이버 등의 음원 차트에서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는 계속적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같은 결과는 처음 데뷔한 신인이 100위권 안에도 진입하기 어려운 가요계의 통상적인 환경과 2NE1과 수퍼주니어, 미쓰에이, 씨스타 등이 10위권 안에 포진해 있는 상황에서 이루어진 것이라 더욱 의의가 있다"며 "무엇보다 한동안 가요계에서 보기 힘들었던 남자 솔로의 약진이라, 방용국의 이 같은 선전은 그가 남자 솔로 계보를 이을만한 대형 신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방용국의 굵직한 저음 랩핑이랑 양요섭의 미성이 잘 어울려서 시너지 생긴 듯", "둘의 조합 최고다", "라이브로 들어보고 싶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