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뮤뱅' 대기실 인증샷…AOA와 의기투합! '훈훈'

기사 등록 2014-06-20 16: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신인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무대를 이어가는 가운데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0일 오후 4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Mr.애매모호'의 첫 공중파 무대! 곧 뮤직뱅크를 통해 여러분 앞에 나설 생각을 하니 심장이 두근두근", "저희가 좋아하는 #AOA 선배님들과 같은 대기실을 쓰는 기쁨에 사진 한장 찰칵!"이라는 글과 더불어 생방송에 앞서 풋풋한 대기실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마마무와 AOA는 옹기종기 한데 모여 V자를 그리며 걸그룹 특유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다. 대기실에서 처음 만난 두 팀은 각자 멋진 무대를 보여주자고 의기투합하며 서로를 향한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또 다른 사진 속의 마마무는 상큼한 노란 원피스를 입고 옹기종기 모여 첫 지상파 데뷔 무대를 앞두고 설레는 표정으로, 신예 걸그룹답게 귀여운 병아리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마마무는 이날 '뮤직뱅크' 무대에서 데뷔 음반 '헬로우(HELLO)'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를 열창한다. 지난 19일 케이블채널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가진 이들은 '뮤직뱅크'에서도 뛰어난 가창력과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특급 신인'이라는 타이틀을 굳힐 예정이다.

마마무는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 이어 오는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데뷔 무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