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 형제들' 유이, 다채로운 표정 '20종 세트' 공개

기사 등록 2011-09-04 11: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백자은표정연기.jpg

[이슈데일리 속보팀]KBS2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 출연 중인 유이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담아낸 ‘백자은표 표정 20종 세트’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받고있다.

4일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깜찍,애교,기쁨,희망,슬픔,분노,절망,당혹,능청,행복 등 다양한 표정을 천연덕스럽게 짓고 있다.

이 중 유이가 선보인 '백자은표 표정' 중 가장 으뜸은 바로 극중 백자은의 트레이드마크인 활력 넘치는 미소와 상쾌한 웃음이다. 그의 자유자재 표정 변화는 NG가 났을 때나 촬영 중간 틈틈이 대기하는 시간에도 계속된다는 후문이다.

'오작교 형제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기 도전에 나서고 있는 유이의 열정이 뜨겁다. 촬영장에서 관록있는 선배들의 조언도 가슴깊이 받아들이는가 하면, 스태프들과도 쉬지 않고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노력에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며 "유이가 다양한 표정연기를 통해 좌절해도 쉽게 포기하지 않는 명랑하고도 활기찬 백자은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이는 극 중 탁월한 미모와 몸매, 모든 걸 갖춘 '엄친딸' 백자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속보팀hee@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