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비투비)-김새론, 가을맞이 커플룩 완벽 '케미' ! 8등신 모델포스

기사 등록 2015-10-19 16: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배우 김새론과 BTOB(비투비)의 '케미'가 심상치 않다.

최근 김새론과 BTOB(비투비)는 캐주얼 브랜드 “TBJ”의 화보 촬영에 참여,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컨셉을 완벽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새론은 다소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컬러톤이지만 김새론 본연의 상큼함과 사랑스러움을 뿜어내며 BTOB(비투비) 멤버들과 훈훈한 비쥬얼 커플을 탄생시켰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새론은 평소 BTOB(비투비)의 팬으로서 이번 촬영에 기대감을 보이며 밝은 성격과 친화력으로 BTOB(비투비) 멤버들과 환상 호흡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도 서로를 챙기며 친오누이 같은 모습을 보여 스텝들로 하여금 8인의 BTOB(비투비) 같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며 즐거웠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를 증명하듯 김새론은 최근 본인에 SNS에 BTOB(비투비)의 신곡을 응원하는 글을 게시해 우애를 표시하기도 했다.

한편, 김새론과 BTOB(비투비) 멤버인 육성재는 현재 각각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과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