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오보, 새 브랜드 모델에 레드벨벳 아이린 발탁

기사 등록 2017-01-27 09: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ABC마트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2017 S/S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누오보는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국내 단독 라이선스를 보유한 여성 슈즈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ABC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가성비와 매력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누오보는 2017 S/S시즌을 앞두고 아이린이 갖고 있는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활용해 젊은 여성들에게 브랜드 인식 강화에 나선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상품인 여성용 스니커즈 ‘버블리(BUBBLY)’와 ‘오리아나(ORIANA)’를 중심으로 누오보의 제품들을 타깃들의 워너비 상품들로 만들기 위한 홍보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누오보 관계자는 "도도해 보이지만 따뜻한 감성을 지닌 아이린의 이미지가 누오보의 러블리함을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SM엔터테인먼트의 비주얼 아이돌 계보를 잇는 레드벨벳의 리더인 만큼 브랜드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