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전효성 "여름보단 봄, 새롭고 어울리는 것 같다"

기사 등록 2016-03-28 17: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봄시즌에 컴백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날 전효성은 유독 봄마다 솔로앨범을 내게 된 이유가 있냐는 질문에 "처음부터 봄에 앨범을 내려고 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효성은 "시크릿 앨범이 나오고, 드라마 활동을 끝나고 앨범 준비를 하다보니 앨범이 마무리될 때쯤이 봄이더라"라며 "'전효성'하면 왠지 여름에 나올 것 같은데, 여름에 나오면 너무 뻔할 것 같기도 하다. 오히려 쌀쌀한 감이 있는 이른 봄에 나오면 새롭기도 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물들다 : Colored’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에는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인 언터쳐블 디액션이 직접 랩 부분 작사와 피쳐링에 나섰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과 전효성, 디액션의 독특한 조합이 눈에 띈다.

한편 전효성은 이날 오후 9시 단독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사진 = 이슈데일리 남용희 기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