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홈경기에 축하공연으로 B1A4가 뜬다!

기사 등록 2016-04-01 10: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울산현대가 17일 제주UTD와의 홈경기에서 축하공연으로 그룹 B1A4 초대한다.

B1A4는 17일 오후 4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UTD와의 홈경기에서 울산현대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하프타임 때 특별공연을 펼친다.

이로 인해 울산현대는 앞서 3일 전남드래곤즈와의 홈경기에서 B1A4를 보다 가까이서 만나고 각종 경품 추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현대는 이날 전남드래곤즈전 입장객 정원에게 이벤트 참여권을 증정한다. 참여권 소지자는 17일 제주전 경기에서 선착순 200명까지 B1A4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특별 좌석이 주어진다.

특별 좌석에 입장한 관객들은 또 경기 당일 B1A4를 보다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사인 CD, 친필 사인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울산현대는 구단 공식 페이스북 방문자와 시즌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30명을 선발해 공연전 ‘B1A4와 함께하는 하이파이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B1A4는 밝고 청량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5인조 보이그룹으로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 ‘Sweet Girl'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사진=울산현대)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