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신승훈, "의리있는 팬들 고마워"

기사 등록 2015-10-29 16: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상아기자] 가수 신승훈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신승훈은 29일 오후 2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신승훈은 "제가 의리있는 팬들을 만난 것 같다. 이 정도 오래 있다 나오면 한 마디 할 법 한데 뭐라고 한 적이 없다"며 오랜 시간 앨범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밝혔다.

이어 "그래도 괜찮은 곡을 들고 나와서 봐주시는 것 같다"고 덧붙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승훈의 신곡 '이게 나예요'는 오랜 시간 그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역대급 발라드 넘버로, 그의 25년 음악 내공을 보여주는 수작(秀作)이라고 평가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동안 '미소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나보다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수많은 명곡을 작사, 작곡한 신승훈이 13년만에 작사에 참여해 신승훈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한편 11집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신승훈은 12월 4일~6일 3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더 신승훈 쇼 - 아이 엠 신승훈' 콘서트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 사진 = SBS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캡처 )

 

박상아기자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