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사전 공개 서비스

기사 등록 2011-06-27 20: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10624]FC매니저_ 게임 로고.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 |한빛소프트는 오는 30일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http://fcm.hanbiton.com)의 사전 공개서비스를 진행한다.

지난 3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쳐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FC매니저'는 서버 안정성과 리그 생성, 인공지능 등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하며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게임을 수정, 보완해왔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이라는 점과 국내 K리그 라이선스 획득으로 실제 국내 프로축구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을 게임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게임상에서 올림픽 예선 요르단 전에서 맹활약을 펼친 지동원 선수와 같은 스타급 선수뿐만 아니라, 천금 같은 골을 성공시킨 홍철(성남 일화)선수처럼 신예 선수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는 한빛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6월 27일부터 가능하다.

한편,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일반적인 축구 상식에 대한 GM 퀴즈 이벤트를 매일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FC매니저'의 생생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FC매니저 매거진’이 오픈됐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