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소지섭, 정준하와 에어수박쇼 ‘예능 완벽적응’

기사 등록 2011-08-27 19: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소지섭 섭섭섭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배우 소지섭이 예능 프로그램에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소지섭이 출연한 ‘소지섭 리턴즈’ 편이 전파를 탔다. 지난 방송에도 출연한 적 있는 소지섭은 당시 정준하의 부상으로 마치지 못한 촬영을 위해 재출연을 결정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지섭은 몸 풀기, 간식 쟁탈전, 댄스 신고식, 폐활량 테스트를 통한 플라잉 체어까지 예능 신고식을 톡톡히 치렀다. 그는 초반 어색해하던 모습과 달리 방송 후반 멤버들의 짓궂은 장난에도 아랑곳하지 않으며, 진정한 프로의 면모를 과시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그는 폐활량 단련훈련과 수박 빨리 먹기 1대 1 대결에서 플라잉 체어를 경험했다. 앞서 그는 플라잉 체어를 꼭 한 번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고, 이윽고 소원을 성취하게 된 것. 특히 플라잉 체어로 물에 빠진 소지섭은 젖은 옷으로 인해 탄탄한 복근이 그대로 드러나 멤버들의 질투 어린 시선과 현장의 여성 스태프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 그는 마지막으로 대결과 상관없이 정준하와 더불어 수박을 먹으며 플라잉 체어를 타는 등 예능인으로서 완벽하게 적응,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