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지, 청춘뮤직과 전속계약 '버스커버스커와 한솥밥'

기사 등록 2013-03-11 14: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슈퍼스타K4’의 3인조 보컬그룹 허니지가 버스커버스커와 한식구가 됐다.

M.net 측은 3월 11일 “허니가 고민 끝에 버스커버스커를 영입한 신생 기획사 청춘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허니지는 ‘슈퍼스타K4’ 종료 후 여러 기획사에서 제안을 받았으나, 보컬 그룹으로서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을 펼칠 수 있는 소속사를 고심한 끝에, 신생이지만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보유한 청춘뮤직을 최종적으로 택했다.

이번 소속사 결정에 대해 허니지는 “‘슈퍼스타K4’를 통해 저희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 ‘슈퍼스타K’를 통해 우리가 결성된 것은 운명과도 같다. 세 멤버 그대로 앞으로 청춘뮤직과 함께 데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간 ‘슈퍼스타K4’ TOP12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해온 CJ E&M 음악사업부문은 “허니지는 최초로 ‘슈퍼스타K’를 통해 극적으로 결성된 그룹으로, 음악적으로 워낙 잘 맞는 친구들이라 짧은 기간에도 멋진 호흡을 보여줬다. 가요계에 정식으로 발을 내딛게 된 이번 허니지의 결정을 응원하며, 향후 한국 최고의 보컬그룹으로 거듭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