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컴백일 27→26일 변경 “팬들 기대 부흥”

기사 등록 2017-02-21 08: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이 21일 그룹 러블리즈의 정규 2집 ‘아 유 레디?(R U Ready?)’ 전곡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과 함께 특유의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8인 8색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와우!(WOW!)’를 비롯, ‘카메오(Cameo)’ ‘이모션(Emotion)’ ‘새벽별’ ‘첫눈’ ‘똑똑’ ‘더(The)’ ‘나이트 앤드 데이(Night and Day)’ ‘숨바꼭질’ ‘나의 연인’ 등 총 11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와우!’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뮤지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 작곡, 작사가 전간디와 김이나의 합작으로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여전히 러블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이 외에도 스윗튠(Sweetune), 알파벳, 심은지, 변방의킥소리 등 초호화 히트 군단이 참여해 새 앨범에 힘을 실었다.

뿐만 아니라 정규2집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2017.02.26. 22:00’ 문구가 담겨 있어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2시간 앞당긴 26일 22시로 전격 변경되었음을 알리는 발매 스케줄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러블리즈는 당초 오는 27일 ‘와우!’를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2집을 발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 계획을 전격 변경, 오는 26일 22시로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앞당긴 것으로 확정했다.

이는 러블리즈의 신보를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더불어 2014년 11월 데뷔 이후 2년 3개월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발매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음원 공개일을 앞당긴 것이다.

러블리즈는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는 26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컴백 활동의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는 것은 물론, ‘와우!’를 비롯한 수록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뿐만 아니라 안무 스포일러, 앨범 제작 에피소드, 근황 등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앨범 발표의 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상황에서 10개월만의 컴백인 음반 활동을 하루라도 빨리 러블리즈를 기다려주신 팬들과 함께 하고자 게릴라성으로 발매 일정을 수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돌입한다.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