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붐, 화려한 복귀식..여전한 예능감 과시 ‘포복절도’

기사 등록 2011-09-07 07: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7huld201109062354110956.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붐이 전역 신고식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붐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예능 첫 복귀식을 마쳤다. 그는 이날 스스로 준비한 화려한 복귀 무대를 비롯해서 더욱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는 ‘강심장’의 시청률이 대폭 상승하는 결과로 이어져 이른바 ‘붐효과’를 입증했다. 7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 13.9%를 기록, 지난달 30일 방송이 기록한 10.3%보다 3.6%포인트 상승한 수치를 나타냈다.

붐은 이날 자신의 예능 복귀 심정을 담은 신곡 ‘Boom's Back’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쾌한 퍼포먼스로 시작한 그의 무대는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전하기에 충분했다. 이후 그는 군대 시절의 이야기들을 거침없이 쏟아내며 ‘강심장’의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었다.

그는 훈련소 때를 시작으로 내무반 시절 당시를 생생하게 전했다. 같이 군생활을 했던 김재원 이진욱 이동욱 이동건 이준기 등 쟁쟁한 배우들과의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전보다 더욱 재치 넘치고, 과감해진 붐의 입담에 시청자들은 물론 다른 출연진들까지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그의 복귀를 반겼다.

이로써 붐은 여전히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발휘, 성공적으로 예능 복귀식을 마쳤다. 그의 열정적인 모습과 유쾌한 에피소드가 한동한 지지부진하던 ‘강심장’의 시청률을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보인다. 실제 방송후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에는 붐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향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그에게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