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빙’ 이수연 감독-조진웅-김대명, 서프라이즈 GV 참석

기사 등록 2017-03-08 13: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영화 ‘해빙’(감독 이수연)이 오는 9일 서프라이즈 GV를 개최한다.

‘해빙’은 얼었던 한강이 녹고 시체가 떠오르자, 수면 아래 있었던 비밀과 맞닥뜨린 한 남자를 둘러싼 심리스릴러 영화다. 개봉 첫날 38만 명을 동원하며 역대 스릴러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한 데 이어, 개봉 1주차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개봉 이후 영화에 대한 호평과 결말에 대한 다채로운 해석, 의견이 쏟아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는 ‘해빙’은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영화의 주역들을 더욱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GV를 확정,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번 GV는 영화 저널리스트 이은선과 함께 이수연 감독, 조진웅, 김대명이 참석해 관객들과 함께 영화 속 숨겨진 여러 가지 단서들과 치밀하게 짜여진 스토리, 결말에 대한 각자만의 추리 등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GV에 참석한 관객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관객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배우들의 호연과 한시도 의심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로 새로운 심리스릴러라는 장르적 재미를 선사한 ‘해빙’의 서프라이즈 GV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이다.

‘해빙’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