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광규, 홍진영과 커플 상황극…지켜본 곽정은의 한마디는?

기사 등록 2015-11-30 10: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힐링캠프’ 배우 김광규가 곽정은의 매의 눈 정밀진단에 뜨끔했다는 후문에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500인’에서는 드라마, 영화에 이어 예능까지 섭렵한 ‘신 스틸러’ 김광규가 출연한다.

이번 ‘힐링캠프’에는 연애 솔루션을 제공해 줄 맞춤형 게스트로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깜짝 출연, 김광규의 연애 스타일을 샅샅이 파헤칠 예정이다. 특히 곽정은은 등장하자마자 짧은 악수를 통해 김광규,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의 성격을 순식간에 파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연애 수행능력시험에서는 가수 홍진영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무엇보다 소극적인 연애 스타일을 보여줄 것 같았던 김광규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과감한 ‘상남자’의 면모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노래방 선곡과 관련된 3교시 음악영역에서는 감미로운 발라드와 신나는 댄스곡 대신 본인의 노래인 ‘열려라 참깨’를 선택한 그는 뜨거운 춤사위로 멋진 무대를 선사해 ‘반전남’으로 등극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김광규의 연애 수행능력평가를 처음부터 끝까지 매의 눈으로 지켜본 곽정은은 “결혼을 꼭 해야 된다는 마음의 부담을 덜어내시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라며 김광규에게 딱 맞는 솔루션으로 모두를 수긍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과감한 ‘상남자’ 김광규의 연애 스타일은 어떠할지, 모두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뜨거운 춤사위가 돋보이는 김광규의 ‘열려라 참깨’ 무대는 오늘(30일) 밤 11시 15분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힐링캠프')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