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빠담빠담' 촬영 현장 사진 '근육+올백헤어' 공개

기사 등록 2011-12-05 07: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빠담빠담.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김범이 jTBC 개국특집 월화드라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촬영현장 사진을 통해 올백 헤어스타일과 그 동안 숨겨왔던 근육을 공개했다.

12월 5일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장발 헤어를 뒤로 묶은 올백 헤어와 함께 흰 티셔츠로 가려지지 않는 가슴 근육과 팔 근육을 공개했다. 또 정우성에게 맞는 촬영 장면에서는 리얼한 표정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김범은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에서 스스로를 사람의 몸으로 태어난 천사라고 믿는 넉살좋고 4차원 생각을 가진 이국수 역을 맡았다. 극 중 이국수는 과거의 과오로 인해 교도소로 들어가 양강칠(정우성 분)을 만나게 되면서 자신이 진짜 천사가 되려면 강칠과 지나(한지민 분) 두 사람의 사랑을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김범은 자신의 페이스북과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국수의 모습으로 통영 바닷가에서 인사드린다. 걱정 많으셨을 텐데, 드라마 촬영 행복하고 재미있게 하고 있는 중이다. 오랜만에 시청자들 앞에 나서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우성, 한지민, 김범 주연의 사랑과 기적의 이야기를 담을 정통멜로 드라마 jTBC 개국특집 월화드라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오는 12월 5일(오늘) 첫 방송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