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캡틴’ 지진희, 파일럿용 시계 착용 ‘눈길’

기사 등록 2012-01-12 09: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지진희_0111.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지진희가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손목시계까지 파일럿 포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지진희는 지난 1월 4일 첫 방송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에서 실제 파일럿들이 사용하는 손목시계를 착용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지진희가 착용하는 손목시계는 러시아 항공 우주국 공식 장비 납품 브랜드이며 미국 해군 비행기 조종사 교육기관인 ‘탑건 파이터 웨폰 스쿨’의 공식 제휴사인 IWC의 파일럿 워치로 실제 파일럿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이다.

또한 영화 ‘탑건’에서 톰 크루즈가 착용했던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 시계 마니아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기도 했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지진희가 ‘부탁해요 캡틴’의 파일럿 역할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손목시계를 꼼꼼히 알아봤다”며 “앞으로 작품 속에서 실제 기장들이 착용하는 시계들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진희는 ‘부탁해요 캡틴’에서 케빈 매니저가 돼 돌아온 유선과 7년 만에 다시 만나는 지진희의 모습이 그려지며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