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정일우, 질투유발 '닭살커플' 변신

기사 등록 2011-11-22 15:2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오글커플.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이청아-정일우가 실제 커플의 애교를 능가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11월 22일 방송 될 '꽃미남 라면가게(극본 윤난중, 연출 정정화)'에서 보는 이들까지 오글거리게 하는 닭살 애정행각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한시도 떨어지기 싫은 커플처럼 딱 붙어 있어 보는 이들의 질투 섞인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치수 앞에서 순한 양으로 변해버린 은비(이청아 분)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뒤늦게 나타나 은비의 마음을 뒤흔드는 전 남자친구 재호 앞에서 보란 듯 실제 연인을 능가하는 애정행각을 선보인다. 더불어 치수(정일우 분)는 자신의 상상 속에 등장하는 은비의 모습을 마치 실제처럼 이야기해 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치수의 무한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치수의 애교가 상상이 안된다", "은비한테 부러우면 지는건데..부럽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마초 김바울 그리고 꽃반장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에피소드를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