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발라드 곡에 이어 퍼포먼스 곡까지 '2연타 여심저격'

기사 등록 2016-01-08 19: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8일 오후 방송된 KBS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RUN’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발라드곡 'Butterfly'로 첫 포문을 열며 감성적인 보컬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RUN' 무대에서는 시크한 수트룩을 입고 무대에 올라, 강렬한 눈빛과 표정에 절제된 칼군무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Butterfly'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나일론기타의 잔잔한 연주 아래 펼쳐지는 보컬라인의 섬세한 감정표현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 ‘RUN’은 브릿록의 감성이 더해진 라이트한 힙합 댄스곡이다. 일렉기타 사운드로 고요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달샤벳, 방탄소년단, LUCKY J, 박시환, 헤일로, 코코소리, 업텐션, 안다, 이예준, B.I.G, 로드보이즈, 퍼펄즈, Lush, 러블리즈, 라붐, 가물치, RP(로열파이럿츠), I.C.E, 옥탑방작업실(Feat. 벤), 장미 등이 무대를 꾸민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