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M/V 속 '갸우뚱 외계인' 친구들의 정체는 바로..

기사 등록 2012-11-13 07: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손담비.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손담비의 뮤직비디오 속 외계인 복면을 쓴 이들의 정체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 11월 12일 정오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손담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갸우뚱 외계인 친구들을 소개한다’는 짧은 소개 글과 함께 올랐던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 다시 회자되며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한 눈에 띄는 금발 뱅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외계인을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복면을 쓴 이들과 함께 나란히 서서 같은 방향으로 고개를 갸우뚱 하고 있다.

독특하면서도 다소 엉뚱한 사진 속 손담비의 친구들 ‘갸우뚱 외계인’의 정체는 ‘눈물이 주르륵’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면서 확인 됐다. 이들은 바로 ‘눈물이 주르륵’ 뮤직 비디오에 등장했던 댄서들로, 뮤직 비디오 속에서 손담비와 함께 화려한 안무를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금발 메텔과 외계인 친구들 같다’ ‘저 복면을 쓰고 숨을 쉴 수 있다니 신기하다’ ‘인형인줄 알았는데 전부 사람이었다니 놀랍다’ ‘무대에 이 복장으로 댄서가 등장할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오는 15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