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의 품격' 티저 영상 공개, 조세호 몸개그-홍진경 내레이션 폭소

기사 등록 2015-05-28 11: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C 조세호와 홍진경은 '조씨 표류기' 콘셉트로 사연이 담긴 생존 레시피를 선보였다. 홍진경은 내레이션을 통해 "오늘도 그의 손에는 짜장 스프만 쥐어져 있습니다" "그의 이마에 맺힌 추잡스러운 땀방울만큼 모냥(?) 빠지는 한 끼가 완성되었네요" 라며 궁금증과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때로 얼룩진 얼굴과 찢어진 속 옷차림의 표류에 지친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어 자신만의 레시피로 직접 만든 모냥(?) 빠지는 표류식 짜장면을 맛보고 폭풍오열을 하며 격한 감동의 눈물을 쏟아 냈다.

공개된 또 다른 2편의 티저 영상 속에선 홍진경과 조세호가 품격 있는 복장으로 음식을 먹으며 기쁨에 춤을 추는 모습과 눈물을 흘리는 먹방 모습이 공개돼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유발했다.

'한끼의 품격'은 대단한 요리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사연이 있는 레시피를 공개하고 직접 만들어 보이는 격식 파괴 요리쇼로 남들에게 보여주기는 창피했지만 그렇게 만들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는 독특한 음식을 최고의 셰프들과 평가단이 심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은 오는 6월 4일 오후 8시 2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