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돌+아이들 합작곡 'B급 인생' 음원 출시 요구 쇄도

기사 등록 2012-02-28 15: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드림1-vert.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오랜 방황을 끝내고 돌아온 배우 강소라와 친구들의 합작곡 ‘B급 인생’이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월 27일 방송된 ‘드림하이2’에서 선보인 해성(강소라 분)과 돌+아이들의 합작곡 ‘B급 인생’은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음원 출시요구가 쇄도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해성은 첫 번째 슈퍼 아이돌 미션에 참가해 ‘비’를 주제로 한 오디션 과제를 받았다. 그는 남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신선한 발상의 무대를 구성했다.

바로 부족한 재능과 무대 공포증으로 인해 가수의 꿈과 멀어지고 있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B급 인생’을 선보인 것.

‘B급 인생’은 “우리는 B B B 급 인생 A급이 되고 싶은 우리는 비비 비정상들 정상에 서고 싶은 우리는 B B B급 인생”이라는 내용의 가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가슴 울리는 감동을 선사했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B급 인생’은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공감 가사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에 ‘드림하이2’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시청자 반응에 놀랐다. 계속되는 요청으로 인해 ‘B급 인생’을 예정일보다 일찍, 이번주 내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하이2’ 10회에서는 ‘B급 인생’에 대항하는 최고 아이돌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