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돌아돌아'로 독일 아시안 뮤직차트 1위 '쾌거'

기사 등록 2012-06-11 15: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20120611 유키스독일챠트1위-01.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독일 아시안 뮤직차트 1위에 등극했다.

NH 미디어 측은 6월 11일 “유키스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앨범 6집 타이틀곡 ‘돌아돌아’로 2012년 5월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에서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2위), B.A.P ‘파워’(3위), 엠블랙 ‘전쟁이야’(4위), 포미닛 ‘볼륨업’(5위)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최근 스페셜앨범 ‘더 스페셜 투 키스 미(THE SPECIAL TO KISS M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빌리브(Believe)’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유키스는 ‘돌아돌아’ 활동마감에도 불구하고 독일에서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유키스의 ‘돌아돌아’는 프로듀서 김형석과 브라이언 김의 합작품으로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섹시한 안무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발매당시 음반불황에도 불고 높은 앨범 판매고를 올려 주목을 받았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7월 일본 9대도시를 도는 전국투어를 예정하고 있으며, 일본 에이벡스(AVEX)사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 여름 음악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출연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