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대상]'그것이 알고싶다' 특별상 수상 MC 김상중 "수상소감? 몹시 당혹스럽다"

기사 등록 2015-12-30 23:2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그것이 알고싶다' 팀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SBS 연예대상'에서 특별상을 받았다.

'그것이 알고싶다' 팀을 대표해서 나온 팀장은 "1000회를 맞게 됐다. 제작진 뿐만 아니라 동료, 선후배들을 격려하는 상이라 생각한다. 연예대상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 상을 주겠다고 했을 때 어색할 것 같았다. 연기대상이나 가요대전에서 받는 것 보다 자연스러운 것 같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즐겁고 유쾌한 프로그램 사이에서 저희 프로그램을 기다려 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불편한 내용들도 시청자들에게 친숙하게 전달하는 MC 김상중에게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MC 김상중은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특별상의 수상 소감은 이미 팀장이 다했다. 사실 지금 수상 소감을 하라고 해서 몹시 당혹스럽다. 여기에 수상소감을 하려고 온 것이 아니다. 이정도로 하겠다"라며 묵직한 한마디로 수상소감을 대신했다.

한편 '2015 SBS 연예대상'에서는 공동 MC 이경규 장예원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대상후보는 유재석, 김병만, 강호동, 이경규, 김구라다.

[사진 = 해당방송캡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