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장쯔이-장백지 주연 '위험한 관계', BIFF 공식 초청

기사 등록 2012-09-11 10: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위험한관계.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장동건-장쯔이-장백지 주연의 영화 ‘위험한 관계’가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갈라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지난 9월 10일 오후 서울 아트선재센터에서는 BIFF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위험한 관계’의 갈라프레젠테이션 섹션 초청을 공식 발표했다.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는 장동건과 장쯔이, 장백지가 주요 초청 게스트로 참석하게 되며, 이들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공식 행사 및 ‘위험한 관계’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할 예정으로, 이번 영화제에서 세계적인 여배우 장쯔이와 장백지, 한국 최고의 배우 장동건을 만날 수 있다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위험한 관계’의 섹션 상영은 칸과 토론토 국제영화제를 통해 해외 팬들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얻은 후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이다.

한편 ‘위험한 관계’는 상하이를 뒤흔든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분)과 단아하고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 분), 관능적인 팜프파탈 모지에위(장백지 분)의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그린 영화로, 오는 10월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