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만만세' 애정 넘치는 포스터 공개

기사 등록 2011-07-13 18: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홍정표기자]
애정만만세 #1.jpg
오는 16일 첫방송을 앞둔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가 여섯 남녀의 애정 넘치는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배우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 진이한은 포스터 촬영장에서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며 각각 촬영 컨셉과 캐릭터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살려냈다.

포스터에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손짓으로 중년부부가 겪을 수 있는 유쾌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고 하단에는 이보영의 날씬한 각선미를 보여준다. 또 다른 포스트에서는 ‘지나간 사랑의 그리움’을 주요 컨셉으로 극의 느낌을 표현했다.
애정만만세 #3.jpg

포스터 촬영은 결혼 이후 젊은 남녀와 중년의 부부가 겪게 되는 사랑과 이별에서 오는 감정들을 현실적으로 표현했고, 촬영중에는 모델출신 배우 변정수의 과감한 포즈에 상대 배우 천호진이 당황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 진이한, 김수미, 윤현숙, 안상태 등이 출연한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는 오는 7월 16일(토) 밤 9시 50분에 첫방송된다.

 

홍정표기자 hjp@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