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일기예보'와 '댄싱스타' 같은 머리모양 눈길

기사 등록 2011-08-20 09: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은지머리.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날씨 여신 박은지가 일기예보때와 똑같은 머리모양으로 '댄싱 위드 더 스타'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기상캐스터 박은지는 19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높게 말아올린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은지는 같은 날 MBC 생방송 '댄싱 위드 더 스타' 결승전 특별 무대에도 같은 머리모양으로 등장해 화제를 낳았다.

이 날 '댄싱 위드 더 스타' 특별무대에서는 그동안 자진하차와 탈락으로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김장훈, 김동규, 박은지의 특별 무대가 펼쳐졌다.

박은지는 반짝이는 파란색 미니 드레스로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며 오랜만에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모습을 비췄다. 특히 일기예보 때와 똑같이 높이 말아올린 머리 모양으로 등장해 뉴스스튜디오에서 '댄싱스타'무대로 바쁘게 움직였을 그의 모습을 짐작케 했다.

온라인에서는 오랜만에 '댄싱 위드 더 스타'에 모습을 드러낸 박은지에 대해 "뉴스때부터 긴장한걸보고 댄싱스타에 나올줄 알았다", "일기예보도 생방송, 댄싱스타도 생방송 그동안도 엄청 바빴을듯", "박은지, 춤실력이 더 좋아진 것같다 계속 연습했나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의상논란을 겪은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는 의상디자인과 출신답게 뉴스에서 다양한 의상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예능과 CF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