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어반자카파,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오다

기사 등록 2016-05-26 19: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어반자카파가 새 미니앨범 '스틸(Still)'로 각종 음원차트 점령을 예고했다.

어반자카파는 26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진행된 '어반자카파 '스틸(Still)' 쇼케이스'에서 새 앨범으로 컴백하게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어반자카파는 "소속사를 이전하고 나서 다같이 처음으로 발매하게된 앨범이다. 그래서 기분이 굉장히 새롭다"라며 "저히가 새로 들어온 만큼 소속사와 맞춰가야하는 부분들이 많았는데, 회사 직원분들이 친구처럼 편하게 해주셔서 좋았다"고 행복한 심정을 드러냈다.

어반자카파의 '스틸(Still)'은 세 명의 멤버들의 자작곡을 기반으로 만든 앨범으로 신중하게 노래를 선택한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깔이 묻어나오는 가슴 아픈 이별 노래로 이별에 대한 아픈 현실을 담담한 목소리로 표현해 더욱 깊은 감성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어반자카파는 마지막으로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설명하며 "가사를 중점적으로 들으면 더욱 와닿을 것이다. 현실적인 가사로 많은 공감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을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하게 고백하는 순간을 노래에 담아냈다"고 말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새 미니앨범 '스틸(Still)'은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